PROGRAM

HOME > PROGRAM

PROGRAM

플랙트그룹의 제품선정도구는 다양한 공기조화기능 카테고리에 포함된 각각의 제품을 빠르고 쉽게 구성하도록 도와드립니다.
본 페이지에서 바로 프로그램을 사용하시거나 프로그램을 PC에 다운로드하여 이용하실 수도 있으며, 제품을 직접 검색해서 선택하실 수도 있습니다.

DesignA!R – FOR AIR DIFFUSION AND AIR CONDITIONING & HEATINGS

The brand-new DesignA!R offers selection and configuration of units for Air Diffusion and Air Conditioning & Heating. Only a few clicks enable a fast and easy configuration of units including display of modern 3D representations.

· Structured layout of projects and units
· EasySelection – Simple search and optimization of units based on installation conditions
· Real 3D model interaction and 3D export of units including accessories
· Overview calculation of different unit variants
· Internationalized offer texts for all units

ACON – 공기조화기 선정 프로그램

플랙트그룹의 ACON 소프트웨어는 각 프로젝트별 요건에 맞춰 공기조화기를 빠르고 간편하게 선택할 수 있게 도와 주는 도구입니다. ACON은 다음과 같은 기술정보를 제공해 드립니다:

· 에너지 및 수명주기 비용 산출
· 제품 사양
· 각 공기조화기 문서 업데이트
· BIM 기반 통합 및 CAD 파일 내보내기(대표 파일 유형)
· 유형, 장소, 열회수 등 다양한 기능 관리(제어기능 선택 가능)

이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플랙트그룹의 제품군 패키지에서 원하시는 AHU 시스템을 구성하고 싶으신가요? 그럼 아래 링크를 클릭해 주세요. ACON 사용이 처음이시라면, 초기 페이지에 있는 링크를 이용하여 계정을 새로 만들어 주세요.

SELECT – 고급제품 선정 도구

플랙트그룹의 SELECT는 ExSelAir를 대체할 새로운 웹기반 제품선정도구입니다. SELECT는 실내쾌적공기조화제품 선정도구로서, 사용이 편리한 직관적 인터페이스를 통해 원하는 솔루션을 편리하게 구성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현재는 디퓨져 시스템(Air Diffusion), 덕트 시스템(Air Distribution), 스마트 제어장치(Air Management.) 카테고리에 있는 실내공기 제품군을 대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앞으로도 꾸준히 업데이트가 이루어질 것입니다. ExSelAir도 계속 사용하실 수 있으나 2017년중 단종 예정임을 참고해 주세요.

· 제품 카탈로그
· 제품선정 마법사
· 프로젝트 생성 기능 – 파일 및 프로젝트 생성 및 손쉬운 공유 기능
· 유연한 3D 룸 설계 기능
· 워크스페이스 기능

MAGICAD와 REVIT용 BIM 플러그인

플랙트그룹은 MagiCAD 와 Revit용 플러그인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제품선정도구에서 구성한 BIM 모델을 MagiCAD와 Revit에서 바로 불러올 수 있습니다. 현재 이 플러그인이 적용되는 제품군은 에어터미널장치, 칠드빔, AHU입니다.

사용자가 BIM 객체를 온라인 BIM 플랫폼 MagiCloud에서 다운로드하여 네이티브 Revit 프로젝트에 네이티브 Revit RFA 형식으로 직접 삽입하도록 해주는 신규 플러그인도 있습니다.

이처럼BIM 모델을 더욱 쉽고 정확하며 빠르게 생성할 수 있도록 해주는 이 플러그인은 전 세계 모든 MagiCAD 및 Revit 사용자들이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FANSELECTOR –송풍기(팬) 선정 프로그램

플랙트그룹의 송풍기 선정 프로그램 FANSELECTOR에서는 축류형, 원심형 팬에서부터 박스형 및 HRU 제품까지 다양한 종류의 팬을 선정하고 구성할 수 있습니다.

· 광범위한 기술적 설명과 함께 송풍 특성 기반 제품 선정
· 제품 구성 및 성능 모델링 기능
· 폭넓은 제어장치 및 부속기기
· 운전 에너지 프로파일링 및 비용 산출
· BIM & REVIT 파일 생성

ACTIVENT

ACTIVENT는 급기 및 분배기용 환기시스템입니다. 덕트에서 공급된 소량의 제트기류가 인덕션을 통해 실내공기와 혼합됩니다.
드래프트의 발생 없이 실온공기 유입이 가능합니다.

(32비트 운영시스템에만 적용 가능합니다.)

E-CAD

E-CAD는 ACON에서 생성한 플랙트그룹의 AHU를 AutoCAD 도면으로 불러오거나 DXF 파일로 내보낼 때 사용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입니다.

Lplus 에 대해

LPlus 현재 버전은 5.63.10 입니다.

·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암호가 필요합니다. 영업담당자에게 이 암호를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 라이센스 파일 설치 방법에 관한 설명이 있는 라이센스 메일을 받게 될 것입니다.
· 개인의 암호가 없는 경우, 이 프로그램은 매우 제한된 기능만을 제공합니다

CENTRIWARE

송풍기 선정 프로그램 CENTRIWARE 다운로드하기

AIDA

사용 관련 등록이 아직 안 된 경우, Aida 선정 도구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문의하십시오.

연락처: ccs.support@flaktgroup.com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기 전에, 전문 어플리케이션 팀에게 문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EXSELAIR® FOR AIR DIFFUSION

ExSelAir®는 일반 디퓨져, 단말기, 소음기, 칠드빔, 팬코일, 제연장비 등 플랙트그룹의 디퓨져 시스템 선정 프로그램입니다. 플랙트그룹의 신규 제품 선정 도구 Select의 출시로 ExSelAir은 곧 단종될 예정이오니 Select 사용을 권장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