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류에 의한 불쾌감

HOME > SOLUTIONS > 기류에 의한 불쾌감

기류에 의한 불쾌감

환기량 제어식 환기는 현대적이고 에너지 효율적인 환기 솔루션의 초석입니다.

급기의 풍속과 온도는 필요에 따라 조절이 가능해야 합니다. 또한, 조절 시에는 소음이 없어야 하며 단말 장치도 미적으로 실내 인테리어와 잘 어울려야 합니다.

특정분야의 솔루션

Optimix l02 제어 플레이트는 도달거리를 일정하게 유지

플랙트그룹은 디퓨져 자체에서 도달거리 조절이 편리하게 하고, 기류 변화에 관계 없이 일정한 도달거리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하는 디퓨져를 최초로 개발했습니다. 설치업체가 별도의 통풍 없이 쾌적한 환기가 가능하도록 최적의 도달거리를 설정해 드립니다.

도달거리가 일정하면 낮은 풍속에서 차가운 공기가 너무 일찍 아래로 이동하는 것을 방지해 줍니다.

높은 풍량에서는 도달거리가 증가하지 않기 때문에, 주변의 다른 디퓨져의 기류와 충돌하여 공기 흐름이 저해되는 현상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어떤 상황에서도 도달거리의 패턴과 길이는 원래의 설정 그대로 유지됩니다.

기류 패턴 제어

IQ 칠드빔의 기류 패턴 제어(FPC) 기능은 유연성이 뛰어납니다. FPC와 특허 받은 컴포트 컨트롤 기능의 결합으로 독창적인 IQ 칠드빔이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FPC는 내장된 날개와 가변형 레일을 통해 0 – 15 – 30 – 45 등 다양한 각도로 기류 패턴을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칠드빔 내부에서 300mm 단위로 기류 방향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FPC 기능이 적용된 IQ 칠드빔은 소음을 최소화하고 압력손실을 낮출 수 있도록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특성

FPC는 STELLA, WEGA II, NOVA II, LYRA, IQID 칠드빔에서 제공됩니다. 내장된 날개와 가변형 레일을 통해 최대 45도 각도까지 기류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빔 내부에서 300mm 단위로 기류 방향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