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널 및 지하철

HOME > SOLUTIONS > 터널 및 지하철

터널 및 지하철

100년 이상의 경험이 축적된 철도 및 지하철, 횡류식, 반횡류식, 도로 종류식 환기 전용 시스템

터널 끝에 보이는 한줄기 빛

플랙트그룹의 일반적 환기 및 고온 배연 솔루션 용도

· 도로 터널
· 철도 터널
· 지하철 시스템
· 서비스 터널
· 케이블 터널

플랙트그룹의 제품은 전 세계의 지하 구조물에 설치되었으며, 당사의 광범위한 JM 제품군이 자랑하는 기술, 혁신, 효율성은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효과적인 환기는 지하 공간에서 생명 유지를 위한 필수 조건입니다.

가연성 유독 가스는 안전한 수준까지 희석시키고, 먼지와 연기는 분산시키며, 과도한 열은 해소시키고, 비상 탈출구에서는 연기를 제거해야 합니다. 기차나 도로 차량으로 인해 유발되는 공해는 적정한 안전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제거해야 합니다. 기차에서 발생되는 열기는 강제 환기로 제거함으로써 사람이나 장비를 위해 적정 수준의 온도를 유지해야 합니다.

일산화탄소의 농도와 노출 시간은 주의력 상실, 두통, 무의식 상태의 지속성 여부에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질소, 황산 등 자동차 배기가스도 운전자에게 부정적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차량 청정도가 개선되고 더 효율적인 대체 연료가 일반화됨에 따라, 터널의 일상적 환기 조건이 더 강화될 것입니다. 그에 따라, 장기적 사용자 안전을 위해 터널 환기의 화재 안전 요소에 더 중점을 두어야 합니다.

터널 환기 설계 및 CFD 분석

<>플랙트그룹은 현지 전문가들의 지원으로 영국에 설계 및 CFD 혁신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설계팀은 현지의 규정조건에 맞춰 최적의 설계를 생산하고 공기질, 화재안전, 설치운영비, 라이프사이클 총비용의 최적화에도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압력저하 산출값 및 소음 산출값의 검증

<>플랙트그룹의 엔지니어링 부서는 모든 산출 수치들이 정확하고 선택된 제품들이 모든 조건에 적합하도록 보장하는데 지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공장인수시험(FAT)

공장인수시험은 당사의 영국 터널링 혁신센터에서 실시합니다. 당사의 전용 랩에서는 전 세계의 고객들을 위해 공장인수시험을 실시합니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공장을 점검하고 제조 공정을 이해함으로써 당사 솔루션에 대한 신뢰를 갖게 됩니다.

송풍기 설치 가이드 및 시운전 지원

터널 환기 설계의 맞춤형이란 특성으로 인해, 플랙트그룹은 설치 및 시운전 단계에서 광범위한 지원(현장 지원 포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영업 및 지원 서비스

플랙트그룹은 전 세계 각국에 걸쳐 지사와 지역 협력업체들로 구성된 글로벌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으며, 영국에 있는 프로젝트 관리 전담팀의 지원을 통해 광범위한 터널 환기 경험을 축적하고 있습니다.

A/S 지원 및 품질보증

플랙트그룹은 설계 단계에서부터 설치 단계 그리고 그 이후까지도 모든 단계별 지원을 제공합니다. 플랙트그룹의 영국 혁신센터에서부터 전 세계에 걸친 네트워크에 이르기까지 항상 기쁜 마음으로 지원을 아끼지않고 제공합니다.

터널 및 지하철
CE 표시 안전 환기 제품

플랙트그룹은 전 세계에서 가장 포괄적인 CE 표시 안전 환기 제품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 에너지 효율성, 속도 압력 효과 및 음향 성능에 최적화된 배치 설계
· 구성 변화에 따른 시스템 효과: 소음기 + 변압기 + 댐퍼
· 혁신적인 “IMI” 설계를 통한 설비실 공간을 활용
· 펄스 압력 허용량
· 내구성 설계 및 솔루션 · 모델링을 사용한 공간 조정
· 음향 공급 및 설계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