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거환기

HOME > SOLUTIONS > 주거환기

주거환기

우리가 사는 집은 마치 튼튼한 요새처럼 우리의 건강, 안락함, 안전을 보호해주는 안식처입니다. 플랙트그룹의 스마트 기술은 우리가 살고 있는 집을 더욱 살기 좋은 곳으로 만들어줍니다.

균형 있는 환기

균형 있는 환기에는 두 가지 형태가 있습니다.
가장 완벽한 형태의 환기 시스템은 균형 있는 환기 시스템입니다. 송풍기를 사용하여 급기와 배기를 모두 제어함으로써 신선한 공기량을 완벽하게 제어합니다.

중앙 통제 시스템

아파트와 같은 공동주택에서 균형 있는 환기 시스템은 단일가구용 주택과 같은 개념이지만. 분리된 주거 공간에 맞춰 조정이 필요합니다. 송풍기를 사용하여 급기와 배기를 모두 제어함으로써 건물 내부로 유입되는 신선한 공기의 양을 완벽하게 제어합니다. 중앙통제장치만 설치하면 실내 기후를 간편하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분산통제 시스템

이 시스템은 부엌이나 욕실에서 배출되는 공기를 열회수 장치로 보냅니다. 신선한 찬 공기는 열교환기로 보내 먼저 예열됩니다. 필요에 따라 난방용 코일이 사용됩니다. 송풍기를 사용하여 급기와 배기를 제어하기 때문에, 빌딩이나 아파트로 유입되는 신선한 공기의 양을 완벽하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각 아파트에 배치된 AHU는 각 주거 공간별로 실내 공기를 제어합니다.

쾌적한 주택

환기의 목적은 건강하고 신선한 실내 공기를 공급하는 것입니다. 눅눅한 묵은 공기를 깨끗하고 신선한 공기로 바꿔주는 것입니다. 환기는 대개 실내 공기를 호흡하기에 건강한 상태로 유지시켜 줍니다.

플랙트그룹의 시스템은 에너지 절감을 염두에 두고 환기 및 열회수를 혁신적으로 사용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열회수는 따뜻한 공기가 외부로 배출되고, 신선한 공기가 공급될 때, 배출되는 공기의 열 에너지가 유입되는 공기로 전달되면서 재활용되는 프로세스입니다.

주거용 건물을 위한 제품

· 열회수 장치
· 배기팬
· 주방 후드
· 시스템 제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