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차장

HOME > SOLUTIONS > 주차장

주차장

주차장 시스템 솔루션은 공해를 감시 및 제어해야 하며, 화재 발생으로 연기 배출이 시급한 비상사태에서는 즉각 가동이 가능하도록 준비되어 있어야 합니다.

플랙트그룹의 추력 송풍 시스템은 현재 업계 최고의 효율적, 비용 효과적인 주차장 환기 시스템입니다.

일상적인 공해와 비상시 연기 배출 모두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환기가 가능합니다. 최고 수준의 표준에 맞춰 설계되어 가장 엄격한 기준을 준수하기 때문에, 모든 설계 조건에 대응할 수 있습니다.

· 높은 시스템 성능
· 저렴한 설치비
· 낮은 운영비로 주차창 공간 최적화
· CFD 시스템 설계
· 턴키 패키지 일체 제공

플랙트그룹은 사무실, 호텔, 공항, 상가 건물 등 다수의 주요 건설 프로젝트는 물론, 주차장, 유람선, 오일 및 가스 플랫폼 등 특수한 분야에도 참여하여 방대한 응용 지식들을 축적해 왔습니다. 제품 일체를 공급할 수 있는 역량과 더불어 HVAC 시스템 경험이 결합됨으로써, 플랙트우즈는 명실공히 화재 안전 솔루션 최고의 공급업체로 자리매김 해왔습니다.

JTV JET 추력 제품군 소개

증가된 추력

· 송풍기 수를 줄여 송풍기 비용과 설치비 절감 가능
· 송풍기 크기를 줄여 비용과 공간 절약은 물론 설치가 용이함
· 안전성 향상: 추력이 낮은 송풍기로 대응할 수 없는 대형 화재 처리 가능
· 환기가 어려운 공간의 연기 제어 향상
· 화재 안전성 증가로 인해 보험료 인하 가능성

효율성 증가

· 운영비 감소. 연간 최대 42% 에너지 절감
· 백업 전원공급기의 소형화로 프로젝트 비용 절감 및 설치 공간 감소
· 탄소배출량 저하 및 에너지 사용량 감소로 인해 빌딩 유지비가 줄어 임대 소득 증가

공기역학적 허브 설계

· JTv는 획기적으로 향상된 JMv 허브 설계 사용
· 곡선형 디자인으로 부품간 밀착도가 향상되어 손실 감소

제트 추력 시스템

플랙트그룹의 제트 추력 시스템은 종래의 덕트 대신에 제트 추력 송풍기라는 소형 송풍기들을 배열하여 공급 공기를 배출 지점으로 분배시킵니다.

시스템 성능 개선

통합 연기제어 설계는 기존의 덕트 배출 시스템으로는 불가능하며 추력 송풍기를 사용하여 공기 공급을 조절해야 합니다. 비상 상황에서는 단 20초 내에 송풍기 최고 배출 속도에 도달하여 즉각적인 대응이 가능합니다. 통합 연기제어 기능은 설계 단계에서 시스템 적용이 가능하여 필요에 따라 완전 역회전 가능한 제트 배출 송풍기를 설계에 적용시킬 수도 있습니다.

설치 및 운영비 감소

추력 송풍기 시스템은 덕트 시스템에 비해 보통 설치비가 저렴합니다. 설치가 간단하여 주차장 크기나 형태에 따라 인건비를 절감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 다른 장점들도 있습니다. 덕트가 필요 없기 때문에, 케이블, 가스, 상수도, 오수관 등 기타 서비스들은 배출 덕트나 행거를 우회시킬 필요 없이 천정 라인을 가로질러 직선으로 설치해도 됩니다. 일상적 유지보수도 용이하여 분배 덕트나 댐퍼의 점검이나 청소도 필요 없습니다.

설계 및 CFD

제트 추력 송풍기는 시스템을 구성하는 일부분이며, 설계에 결함이 없다면 제품의 성능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플랙트그룹은 현지 전문가들의 지원으로 영국에 설계 및 CFD 혁신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설계팀은 현지의 규정조건에 맞춰 최적의 설계를 개발하고 공기질, 화재안전, 설치비, 라이프사이클 총비용을 최적화 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플랙트그룹은 최신 기술을 사용하여 연기제거, 연기제어, 온도제어, 공해제어 시스템을 설계합니다.

컨설턴트를 위해

· 건축 설계의 무결성 보호
· 시스템 설계 최적화를 통한 프로젝트 비용 절감
· 환기 모드에서 에너지 소모량 감소

시공업체를 위해

· 설치비 절감
· 설치작업 단순화
· 터파기, 제연 샤프트 크기, 스위치기어 등 기타 프로젝트 비용 최적화

빌딩 소유주/운영자를 위해

· 재산 및 생명 보호
· 에너지 절감
· 임대 공간 증가

입주자를 위해

· 화재 안전 향상
· 소음 수준 저하

JTv Jet 추력 제품군

· 직경 315, 355, 400mm로 구분
· JMv의 성공적인 공기역학적 허브 설계 활용
· 추력 증가란 송풍기 수가 줄어 설치비가 절감됨을 의미
· 간단한 설치
· 소음 배출량 감소

JTv 소형 주차장 제트 추력 송풍기 제품군은 단방향 송풍을 제공하며, 소형의 공간 절약형 케이스와 통합형 설치 브라켓이 제공되어 설치가 매우 간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