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NCO

HOME > OUR BRAND > DENCO

DENCO

DENCO 브랜드는 오랜 기간 동안 기후 환경 서비스로 고객의 신뢰를 구축해 온 자랑스런 역사를 상징합니다. 1940년대부터 고객의 높은 기대치에 맞춰 쾌적한 실내 온도를 유지하는 것이 항상 업계의 주요 현안이었습니다. 오늘날 플랙트그룹의 대표 브랜드로서, 우리는 고객의 요구사항, 기대와 열망을 확인하고, 고객의 성공을 지원하며 DENCO 제품의 지속적인 개발을 통해 기후 환경에 대한 영향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지식 개발과 경험 축적에 매진하고 있습니다.

Multi-DENCO

Multi-DENCO®는 DENCO® 계열 제품 중에서 유연성이 가장 우수한 솔루션으로서, 온도와 습도 제어 능력이 우수하여 기후 환경이 민감한 경우에 적합합니다.

데이터센터의 냉방이 주 목적으로 설계된 솔루션이지만, 워크숍, 전산실, 통신실, 실험실, 도서관에서 기록보관소나 박물관에 이르기까지 적용에 대한 제한이 없습니다.

정밀 기후 제어

오늘날, DENCO는 정밀 기후 제어가 가장 필요한 공간들에 중점들 두고 있습니다. 따라서, 강력하고 비용 효율적인 냉방이 필요한 데이터센터야말로 가장 대표적인 사업 영역으로 손꼽을 수 있습니다. DENCO 솔루션 계열은 수많은 데이터센터 구축 사례를 보유하고 있으며, 에너지 효율적이고 혁신적인 솔루션이 핵심을 이루는 플랙트그룹의 사업 영역들 가운에서 성장이 가장 빠른 분야 중 하나입니다.

DENCO의 기원

우리의 창립멤버인 Denereaz Colam은 1944년 미국에서 Farval Systems를 인수하는데 핵심 역할을 했습니다. 인수 직후, 1948년부터 Denco라는 명칭으로 제품을 생산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전통이 이어져 오다가 Allan Miller가 합류한 직후, 1960년에 Denco Holdings라는 주식회사가 설립되었습니다. 당시 Hereford에 위치했던 Denco는 1962년 무렵 엄청난 사업 성공으로 회사의 규모가 두 배로 성장했습니다.

1968년에는 William Press Group에 회사가 인수되었고, 1970년 Den Colam은 유능한 Allan Miller에게 모든 책임을 넘겼습니다. Allan Miller는 회사를 운영하다가 역시 1981년에 은퇴했습니다. 이 시점에서 ‘Denco Miller’라는 명칭이 간단히 ‘Denco’로 바뀌게 됩니다.

1982년, William Press Group은 Leonard Fairclough & Sons와의 합병으로 새로운 회사가 설립됩니다. 지속적인 성공에 힘입어 공장 규모도 두 배로 성장했습니다.

2000년, 경영자매수(MBO)를 통해 AMEC plc와 분리됩니다. 몇년 후, GEA AG와의 합병으로 2008년에 GEA Denco가 설립됩니다. GEA와 분리된 이후에는, 2015년에 DencoHappel이 설립되고, 2016년에 FläktGroup이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Den Colam의 이름은 우리의 정밀 공기조화기와 IT 냉방 제품들에 항상 붙어있는 ‘DENCO’라는 명칭에서 암시하듯이 플랙트그룹의 역사 속에 계속 살아 있습니다.